김소영 아나운서 복면가왕 인증샷.."MBC 여신님" "가수 데뷔했으면"

2015. 7. 13. 08: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소영 아나운서가 ‘복면가왕’ 인증샷을 공개했다.

김소영 아나운서는 지난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으아~ 복면 벗고나니 많이 부끄럽네요! 저 많이 어설펐죠? 지켜봐주셔서 고맙습니다. 복면가왕”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소영 아나운서가 복면을 쓴 모습과 벗은 모습이 담겨 있다. 

[사진=김소영 인스타그램]

앞서 이날 방송된 ‘복면가왕’에서는 8대 가왕에 도전하는 8인의 대결이 펼쳐졌다.

1라운드 두번째 대결에서 ‘비내리는 호남선’과 ‘죠스’는 가수 별&나윤권의 ‘안부’를 열창했다.

죠스에게 85대 14로 패한 ‘복면가왕’ 호남선의 정체는 MBC 김소영 아나운서였다. ‘클레오파트라’는 “아나운서였어?”라며 놀라움을 표했다.

‘복면가왕’ 호남선 김소영 아나운서는 “오늘 입사 이후 첫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다”면서 “너무 못 해 아쉽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김소영 아나운서는 이후 솔로곡으로 임상아의 ‘뮤지컬’을 부르며 가창력을 뽐내기도 했다.

김소영 아나운서 ‘복면가왕’ 인증샷을 접한 네티즌은 “이쁘고 노래 잘 들었어요” “가수로 데뷔해도 되겠습니다” “MBC여신님 짱입니다” “일탈 축하드립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아이 영어글쓰기, 어떻게 교육하나요]
'인기가요' 소녀시대, 태연-이수만 다정샷 "아부지, 큰아빠, boss" 화제
공급은 적고, 매매량은 증가하고, 서울 중심 중대형 아파트 인기
김영만, '마이리틀텔레비전' 꼬마 신세경과 함께 '헉! 시간 참 빨라'
“내 몸을 팝니다” 속옷 차림으로 거리에 내몰린 아내…남편은 왜?
'복면가왕' 순정남 노유민-호남선 김소영 아나운서-치맥파티 더네임-사이보그 김태균, 출연 결심 이유 '관심 집중'
아이유 '무릎' 공개, '힐링캠프' 사이보그 눈길 "나는 예전부터 스스로 사이보그 같다고 느껴"
'발연기 논란' 연기자 "이민에 자살생각까지"
'런닝맨' 개리, 뮤직비디오 '조금 이따 샤워해' 뮤비 선정성 논란 화제 '여자 가슴골 아찔해!'
담배 못끊는 서민, 담뱃세 못 끊는 정부
부산에 들어서는 선시공•후분양 타운하우스, 금정 우진 더클래식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