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식대가' 심영순, 백종원 극찬 "얼굴이 두꺼비상"..폭소

2015. 7. 9. 22: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심영순이 ‘백주부’ 백종원에게 사심을 드러내 눈길을 끌고 있다.

9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셰프특집’으로 꾸며져 심영순, 이연복, 샘킴, 이욱정 PD, 가수 정엽이 출연한다.

특히 이날 한 요리 프로그램에서 독설 심사평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한식 대가’ 심영순은 동료 심사위원인 백종원에 대해 깜짝 평가를 내놔 관심을 모았다. 심영순은 “백종원은 두꺼비처럼 생겼다”며 칭찬인지 아닌지 의심스러운 돌직구를 던져 주위를 폭소케 했다.

이어 “기생처럼 생긴 남자보다는 두꺼비상이 사윗감으로 딱이다. 그래서 나는 백종원을 좋아하는데 그 사람이 나를 안 좋아하는지 모르겠다”며 백종원의 두꺼비상(?)에 대해 입에 침이 마르도록 칭찬을 쏟아내 스튜디오를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심영순은 또 다른 동료 심사위원인 최현석에 대해서도 허심탄회한 평가를 드러냈다는 후문. 과연 심영순이 ‘허셰프’ 최현석에 대해 어떤 돌직구 평가를 내놓았을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한편, ‘해피투게더3-셰프특집’은 9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online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아이 영어글쓰기, 어떻게 교육하나요]
자살하려는 女에게 ‘뛰어내려라’…10층서 투신 사망
공급은 적고, 매매량은 증가하고, 서울 중심 중대형 아파트 인기
장례식장에 가슴 드러난 초미니 스커트…SBS 드라마, 도 넘은 ‘조문 의상’
“참가비 25만원, 포즈 과감”…아우디녀 ‘비공개 올누드 촬영회’ 제정신?
‘돈 잘버는’ 캘빈 해리스-테일러 스위프트 커플…비키니 입고, 등에 엎히고
걸스데이 ‘링마벨’, 엉밑살 노출 패션 “너무하네”
2015년 여름 모기가 다 죽어… 그 이유는?
이거 하나면 보복운전 당할 일 없다고?
걸스데이 태도논란 “매너·예의·재미 모두 0점”
부산에 들어서는 선시공•후분양 타운하우스, 금정 우진 더클래식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