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령, 모던 시크 감성 담은 화보 공개

김효원 2015. 7. 8. 09: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50708(이미지)[세정-웰메이드]데일리스트 김성령 FW 화보(3)
배우 김성령. 제공 | 세정
[스포츠서울]배우 김성령이 모던 & 시크한 감성을 담은 가을·겨울 패션을 선보였다.

김성령은 패션기업 세정의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의 클래식 캐주얼 브랜드 데일리스트의 가을·겨울 화보를 촬영했다.
150708(이미지)[세정-웰메이드]데일리스트 김성령 FW 화보(2)
배우 김성령. 제공 | 세정
화보에서 김성령은 3545세대 여성들이 선호하는 과하지 않으면서도 세련미가 돋보이는 올 가을겨울 패션을 한껏 선보였다.

촬영 내내 김성령은 의상이 가진 매력을 가장 돋보이게 하는 각도와 표정을 끊임없이 고민하는 것은 물론, 손끝, 어깨선, 눈빛 등 세밀한 부분까지 놓치지 않는 섬세한 포즈로 최고의 컷을 만들어냈다. 또, 의상에 어울리는 립스틱 컬러를 제안하는 등 적극인 자세로 화보 촬영 현장 분위기를 주도했다는 후문이다.
150708(이미지)[세정-웰메이드]데일리스트 김성령 FW 화보(1)
배우 김성령. 제공 | 세정
데일리스트 관계자는 “데일리스트의 뮤즈로 캐스팅된 김성령은 고혹적이며 세련된 모습으로 많은 여성의 사랑을 받고 있다”며, “김성령은 이번 화보에서도 변치 않는 미모와 성숙미로 데일리스트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실히 보여줄 것”이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김성령이 함께한 데일리스트의 2015년 가을·겨울 시즌 화보는 8월부터 세정의 유통 브랜드인 웰메이드 매장 및 홈페이지(www.wellmadekore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김성령은 MBC 주말특별기획 ‘여왕의 꽃’에서 레나정역을 맡아 극과 극을 오가는 명품 연기력으로 야누스적인 매력을 선보이며 드라마 시청률의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다.

김효원기자 eggroll@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