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대전 합류하는 에이핑크, 세번째 티저 공개
강수진 기자 kanti@kyunghyang.com 2015. 7. 7. 15:05
걸그룹 에이핑크가 7일 정규2집 <핑크 메모리>의 세번째 티저(예고) 사진를 공개했다.
티저 사진에서 멤버들은 길거리 패션을 바탕으로 매력을 소개한다. 시원하고 발랄한 모습을 드러낸다.
에이핑크의 이번 정규 2집 재킷은 사진작가 김태균의 작품이다. 앞서 김태균 작가는 에프엑스, 샤이니, 아이유, 가인 등 국내 정상급 가수들의 사진을 촬영해왔다.
한편 에이핑크는 최근 걸그룹 대전에 합류키로 하고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 정규 앨범은 16일 발표된다. 이들의 컴백은 지난해 11월 이후 8개월 만이다.
<강수진 기자 kanti@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고 김새론 미성년자 시절 연인은 김수현 아닌 다른 사람”
- 김숙, ♥구본승과 10월 결혼 예고(사당귀)
- [종합] “사기꾼 몇 명 있다” 박나래 ‘55억 집’ 도난 내부소행설에 기안84 발언 재조명
- [스경X이슈] 자택 공개 후폭풍…박나래만 당한 게 아니다
- [전문] 김부선, ‘김흥국 불륜설’에 분노 “인격 살해 당해…고소 예정”
- [공식] 유연석, 세금 추징 70억에서 30억 됐다 “이중과세 인정”
- 고소영, 子 친구들에 일침 “와 고소영이다? 준혁이 엄마 오셨다 해야지”
- [스경X이슈] ‘♥김지민’ 김준호도 6kg 뺐다…연예계는 ‘위고비’ 열풍
- [스경X초점] ‘아이는 죄가 없다지만’…‘불륜’ 홍상수·김민희 득남에 여론 ‘싸늘’
- 다른 여성과 잠자리 중 녹음까지 한 남편…“즐긴 것뿐” 뻔뻔하네 (이혼숙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