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현, 6월 결혼 후 대구에 신접살림..네티즌 '축하 봇물'

연예뉴스팀 기자 2015. 7. 3. 20: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funE 연예뉴스팀] 김유현, 6월 결혼 후 대구에 신접살림…네티즌 '축하 봇물'

김유현 결혼

배우 김유현이 지난 6월 결혼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려 관심을 모으고 있다.

소속사 잉크코퍼레이션 측은 김유현이 지난달 결혼한 것이 맞다고 밝혔다. 신랑은 9살 연상의 건설업계 종사자다.

두 사람은 신혼여행도 이미 다녀온 상태이며, 신접살림은 대구에 마련한 것으로 전해졌다.

김유현은 데뷔 전부터 대구 얼짱으로 화제를 모으다 지난 2007년 유한킴벌리 화이트 CF로 이름을 알렸다. 이후 '천하일색 박정금', '돌아온 일지매', '애자 언니 민자'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김유현 결혼 소식에 네티즌들은 "김유현 결혼, 축하해요", "김유현 결혼, 행복하게 잘살길", "김유현 결혼, 화목한 가정 꾸리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유현 결혼, 사진=잉크 코퍼레이션)

▶ SBS 실시간 방송 정보 APP 다운로드

[SBS FunE 관련기사]

소녀시대, 완전체로 '런닝맨' 출격…갯벌서 '소탈한 모습'

'청춘FC' 안정환, '처음에 섭외 받고 말도 안 되는 이야기라고…'

'5일간의 썸머' 장도연-유상무, 깜짝 입맞춤…'진짜 설레더라'

AOA '하트어택', 빌보드 월드차트 톱5 진입…중국서도 '뜨거운 인기'

'맨도롱' 강소라-유연석, 달콤한 키스신으로 마무리…'두근두근'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