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수현 "션-정혜영 부부 보면 자괴감 든다" 고백(빨간약)

뉴스엔 2015. 7. 3. 14: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설수현이 션, 정혜영 부부의 육아를 언급했다.

7월 4일 방송되는 헬스메디tv '빨간약'에서는 육아 정보 코너 '올챙이(올바르게 챙겨 키우는 우리 아이)'가 전파를 탄다. 이날 방송에서는 육아코너 MC 설수현이 정신과전문의 정우열, 육아부문 파워블로거 김주연과 함께 심각한 사회적 문제로 떠오르고 있는 '산후 우울증'의 원인과 해결방법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설수현은 "정혜영, 션 부부를 보면 정말 아이를 잘 키운다. 그런 모습을 보면 자괴감이 든다. 방송에서의 나는 좋은 모습만 보여줬는데 실제는 화도 내고 완벽하지 않은 엄마라서"라며 솔직한 심정을 털어놨다.

이에 정우열 전문의는 "완벽함에 대한 추구는 심리적 압박을 준다. 사화적인 '엄마'라는 역할 때문에 '나'를 잃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조언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육아부문 파워블로거 김주연은 '가족과 함께하는 자석 축구공 놀이'를 통해 산후우울증에서 벗어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줄 예정이다.

산후 우울증의 모든 것부터 다양한 의학 및 건강 정보를 담은 건강매거진 '빨간약' 12회는 오는 4일 낮 1시30분 방송된다. (사진=헬스메디tv)

[뉴스엔 전아람 기자]

전아람 kindbelle@

女배우 60명 육체관계 영상 유출 충격 '사진이 아직도..' 수치심 한소영, 초민망 알몸 마사지 동영상 '클라라 언니 왜 안벗어?' 송지효, 옷벗으니 브래지어 못가린 풍만가슴 고스란히 '파격노출' 유명 레이싱모델 속옷 밖으로 흘러내릴듯한 가슴 아찔 '님과함께2' 장서희 윤건, 이번엔 3단키스..기습키스 후 불붙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