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민 입소, SS501 멤버 중 4번째 '전역 앞둔 멤버는?'

2015. 7. 3. 10: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 박정민 트위터
[헤럴드 리뷰스타=노연주 기자] 그룹 SS501 출신 박정민이 군 복무를 시작한 가운데, 그의 입소 전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박정민은 지난 2일 논산훈련소에 입소하며 군 생활을 시작했다. 이에 앞서 그는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삭발한 모습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작별 인사를 건넸다.

사진 속 박정민은 짧게 자른 머리를 쓸어 올리고 있는 모습.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주듯 환하게 미소 짓고 있어 시선을 끈다.

한편, 박정민은 이날 논산 육군훈련소로 입소해 5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후 공익근무요원으로 복무할 예정이다.

이로써 박정민은 SS501 멤버 중 4번째로 군복무를 하게 됐다. 그보다 먼저 김규종과 허영생, 김현중이 군복무를 시작했다. 김규종은 지난해 7월 소집해제했으며, 허영생은 오는 7월 30일 전역을 앞두고 있다. 김현중은 지난 5월 현역 입대했다.

박정민 입소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박정민 입소, 건강히 잘 다녀와요”, “박정민 입소, 2년 뒤에 다시 만나요”, “박정민 입소, 팬들 아쉽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idsoft3@reviewstar.net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