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조윤희, 'B컷 맞아요'

2015. 7. 1. 14: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POP=윤성희 기자] 배우 조윤희가 사랑스러운 ‘발리여신’으로 변신했다.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는 1일 패션잡지 ‘쎄씨’ 7월호 촬영을 진행한 조윤희의 인도네시아 발리 화보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배우 조윤희 [사진제공=킹콩 엔터테인먼트]

조윤희는 ‘여배우의 휴가’ 콘셉트에 맞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윤희는 블루 원피스로 감각적이면서도 세련된 자태를 뽐낸 것은 물론, 핑크 재킷으로 포인트를 준 패션도 완벽하게 소화했다. 특히 조윤희는 생애 첫 도전한 서핑 컷에서는 건강미마저 한껏 드러냈다.

촬영 당시 조윤희는 이국적인 곳에서 각양각색의 눈빛과 포즈로 현장 관계자들의 극찬을 받았다. 촬영을 맡은 박정민 포토그래퍼는 “평소 작업해보고 싶었던 피사체였고 이번에 함께하게 돼 기뻤다”라며 “포즈, 감정 알아서 표현해 정말 좋았다”고 말했다.

현재 조윤희는 기대작으로 꼽히는 영화 ‘조선 마술사’(감독 김대승)에서 보음 역으로 캐스팅 돼 색다른 연기 변신을 예고했다.

yoonssung89@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