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 '한국정보화진흥원장상' SNS 팔로어만 5800만 명..

2015. 6. 30. 13: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POP=김남은 인턴기자]이민호

한류스타 이민호가 2015 대한민국 SNS산업대상 시상식에서 한국정보화진흥원장상을 수상한다.

이민호는 30일 오후 3시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회관에서 열리는 2015 대한민국 SNS산업대상 시상식에서 한국정보화진흥원장상을 받게 됐다.

이민호. 사진=OSEN

SNS 산업진흥원이 주최. 주관하고 미래창조 과학부와 한국 인터넷 진흥원 등이 후원한 SNS산업대상에서 이민호는 수많은 팬들이 건전한 소통을 할 수 있도록 문화의 장을 만들었다는 평가를 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이민호는 페이스북 팔로어 1648만8784명, 웨이보 팔로어 2771만9300명 등을 비롯해 트위터, 인스타그램, 모바일 메신저 라인 등 5800만 명에 달하는 SNS 친구를 보유하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이민호, 한국정보화진흥원장상 대단하네" "이민호, SNS 친구 굉장히 많네" "이민호, 팔로어 대박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날 시상식에서는 소설가 이외수가 SNS산업대상을, 그룹 빅뱅이 한국인터넷진흥원장상을 수상할 예정이다.

ent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