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CF에서 깜짝 중국어 실력 선보여

조선비즈닷컴 2015. 6. 30. 09: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현지인과 프리토킹이 가능한 중국어 실력으로 화제가 되었던 전현무가 문정아중국어(www.no1hsk.co.kr) CF로 또 한번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다양한 방송을 통해 중국어에 특출난 실력이 있음을 보여줬던 그가 기량을 인정받아 이번 문정아중국어 CF에 직접 출연하게 된 것이다.

평소 예능을 통해 붙여진 '혀섹남'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전현무는 문정아중국어 TV CF '용쟁혀투'에서 현란한 혀놀림으로 자연스럽게 발음을 굴리면서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으며, 원어민 못지 않은 완벽한 발음으로 중국어대사를 소화해 주위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고 전해진다.

이처럼 전현무가 특출난 중국어 실력을 갖출 수 있었던 것은 문정아중국어라는 든든한 기관이 그를 뒷받침해주고 있기 때문이다. 국내 1위 중국어교육기관으로 유명한 문정아중국어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전현무는 바쁜 와중에도 스마트러닝을 이용해 중국어 공부를 해왔다고 한다. 이 같은 그의 노력이 지금의 다국어 전문 MC 전현무를 만들 수 있었던 것이다.

문정아중국어는 랭키닷컴 '중국어교육전문 분야 1위', 머니투데이 '2014, 2015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 대상', 한국일보 '2015 서비스 만족 대상', 한국경제신문 '2015 명품 브랜드 대상', 일간스포츠 '2015 한국 소비자선호도 1위' 등 중국어교육 10관왕으로 차별화를 두고 있다. hsk와 중국어회화를 넘나드는 알짜배기 인강으로, 전현무의 용쟁혀투 승리 비결을 짐작할 수 있겠다.

한편 티저 영상만으로도 온라인 상을 뜨겁게 달구며, '혀에 모터가 달린 것 같다', '이소룡과 싱크로율 100%', '빨리 다음 버전 보고 싶어요'등 기대감을 한껏 불러 일으키고 있는 용쟁혀투CF는 오는 6월 말에 선보일 예정이다.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인증 태블릿 등 풍성한 상품과 함께, 대세 전현무도 등록한 올패스 평생회원권을 통해 hsk와 중국어회화를 정복하는 시크릿 비법을 만나볼 수 있다.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