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셈블리' 김서형, 드라마 위해 파격 숏컷 변신

2015. 6. 26. 09: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POP=홍동희 기자]배우 김서형이 드라마를 위해 파격적인 숏컷 헤어스타일을 선보인다.

KBS2 새 수목드라마 ‘어셈블리’로 안방 복귀를 예고한 김서형이 기품이 넘치는 아우라를 한껏 발산하고 있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극중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국회의원 ‘홍찬미’역으로 분할 김서형의 최근 촬영장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는 것.

[김서형. 사진제공=젠스타즈]

이번 작품을 위해 파격적인 숏컷을 감행한 김서형은 이미 정치인 홍찬미에 완벽하게 녹아든 존재감으로 감탄을 자아낸다. 특히, 범접할 수 없는 미모와 포스가 묻어나오는 눈빛은 브라운관을 매료시킬 그녀만의 여성파워에 기대를 싣고 있다.

극 중 홍찬미 역은 국민당의 대변인이자 비례대표 초선의원으로 미모와 지성, 그리고 탁월한 수완을 지닌 인물이라고. 이에 김서형표 홍찬미가 드라마 속에서 어떤 정치를 펼쳐나가게 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현재 본격적인 촬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김서형은 누구보다 꼼꼼하게 대본을 체크하고 감정몰입에 열중하는 등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어셈블리’는 무식해서 용감하고, 단순해서 정의로운 용접공 출신 국회의원 진상필이 '진상남'에서 카리스마 '진심남'으로 탈바꿈해가는 유쾌한 성장 드라마. 브라운관을 장악할 명품 열연을 펼칠 배우 김서형은 ‘복면검사’의 후속으로 오는 7월 15일 밤 10시에 첫 방송 될 KBS2 새 수목드라마 ‘어셈블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mystar@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