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평해전'이현우 , 훈남의 셀프 홍보 .."많이 사랑해주세요"

엔터팀 2015. 6. 24. 14: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이현우 인스타그램

연평해전 이현우

영화 <연평해전>에 출연한 배우 이현우의 셀프 홍보가 눈길을 끈다.

배우 이현우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제 <연평해전> 시사회 했어요. 감사하게도 제가 사랑하는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러 오셨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고 전했다.

이어 이현우는 “그리고 항상 관심가져주는 팬분들. 무대인사 도는데 퓨마에서 꽃 준비해서 모든 배우분들에게 전해주셨는데 완전 감동이었어요 고마워요. 제 꽃이 제일 예쁘더군요. 연평해전 많이 사랑해주세요 여러분. 저희가 느낀 감동, 여운 모두 함께 느껴주십시오”라고 강조하며, “<연평해전> 6월 24일 개봉 그리고 저는 밤을 걷는 선비를 촬영하러 슝 밤을 걷는 선비도 많이 기대해주세요”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 배우 이현우는 검은 색 셔츠를 입은 채 여심을 사로잡는 꽃 미모를 발산 중이다.

한편, 배우 이현우가 출연한 영화 <연평해전>(감독 김학순/제작 로제타시네마)은 2002년 6월 월드컵의 함성으로 가득했던 그날 안보를 위해 싸웠던 사람들과 그들의 동료, 연인, 가족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감동 실화다.

<엔터팀>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