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도균, 中 가수 차이즈 뮤직비디오 출연..달콤한 연인 호흡

2015. 6. 23. 18: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N스타 최윤나 기자] 배우 권도균이 중국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커플 연기를 선보였다.

23일 소속사 스타하우스는 "권도균이 중국 아나운서이자 가수인 차이즈(蔡紫)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고 전했다.

권도균은 '언젠가는'(유일천, 有一天) 뮤직비디오의 주인공으로 출연해 차이즈의 첫사랑으로 달콤한 연인의 모습을 선보였다.

'언젠가는'은 지난 21일 중국의 아버지의 날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발표된 곡으로, 뮤직비디오에서는 차이즈와 권도균이 행복한 미래를 맞이하는 과정에서 아버지와의 갈등과 애정을 편안한 멜로디와 영상으로 담아내고 있다.

소속사에 따르면 권도균은 중국과의 작업이 처음인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특유의 긍정에너지와 친화력으로 현장 분위기를 편안하게 만들었다. 또 뮤직비디오에서는 조각같이 섬세한 외모와 감정표현으로 사랑에 대한 다양한 감정을 표현해 공감을 이끌어 냈다.

한편, '언젠가는' 뮤직비디오는 아이치이, PPS, 텐센트, 바이두, 소후 등 유명 사이트에 공개됐다.

최윤나 기자 refuge_cosmo@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 ▷▷ MBN 뉴스 더보기

  •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 [건강레시피] 밥상을 바꾸면 건강이 달라집니다! 건강밥상 레시피 지금 확인하세요!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