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미리 팩트', 한 달 새 100억어치 더 팔았다..누적 매출 600억

2015. 6. 22. 16:5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애경은 에센스 팩트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가 누적 매출 600억원을 달성했다고 22일 밝혔다.

에센스 팩트는 고체 파운데이션 안에 고농축 에센스를 함유해 퍼프에 닿거나 표면을 긁으면 에센스가 흘러나오는 신제형 화장품이다. 애경은 홈쇼핑용 색조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의 제품 기획에 배우 견미리를 참여시켜 이 제품을 '견미리 팩트'로 띄웠다.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는 뛰어난 제품력이 입소문을 타 2013년 9월 출시된 후 1년 9개월 만에 내부 누적매출 600억원을 달성했다.  

애경 측은 "누적매출 600억원은 지난달 500억원을 돌파한지 불과 1개월 만에 거둔 기록"이라며 "출시 초기 당시 8개월 만에 100억원의 누적매출을 달성했는데 불황 속에서도 성장률이 갈수록 가파르게 치솟은 점이 고무적"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애경은 색조전문 브랜드 루나에서도 에센스 팩트를 선보여 인기몰이에 나섰다. 루나의 워터 에센스 파운팩트는 지난해 5월 첫 선을 보인지 10일 만에 GS왓슨스에서 초도물량이 완판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blooming@hankyung.com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