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켄, 하니와 달달 사진 눈길.. 똑 닮은 눈웃음?

2015. 6. 22. 13: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빅스 켄, 하니 [사진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빅스 켄, 하니 [사진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빅스 '켄'과 EXID '하니'의 커플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21일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빅스 공식 유투브와 SNS를 통해 스페셜 프로젝트 싱글 ‘빈틈’의 녹음실 현장 모습을 담은 프롤로그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콜라보곡 ‘빈틈’의 녹음을 위해 스튜디오를 찾은 켄과 하니의 자연스러운 모습이 담겨 있다. 영상 속에서 두 사람은 이야기를 나누고 노래를 부르는 내내 해맑게 웃으며 애교 가득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남다른 꿀케미를 과시하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의 초승달을 연상시키는 상큼한 눈웃음은 빈틈 없이 똑 닮은 모습으로 묘한 설렘을 선사하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앞서 켄X하니는 티저를 통해 실제 사랑을 시작한 청춘 남녀가 가장 좋아하는 ‘손깍지’와 ‘어깨기댐’의 2단 달달 스킨십을 선보이며 풋풋하면서도 설렘 가득한 모습으로 ‘역대급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기대를 불러모은 바 있다.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인기그룹 빅스와 EXID의 만남이자 그 중에서도 복면가왕 '파송송 계란탁'으로 출연해 감성 보이스와 뛰어난 라이브 실력으로 탈 아이돌급 가창력을 보여준 켄과 섹시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으로 가요계는 물론 예능까지 섭렵한 하니의 특급 만남은 발매 전부터 소유와 정기고의 '썸'을 이을 제 2의 듀엣 곡이 될 것을 예감케 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올 여름 가장 설레는 청춘 로맨스를 선보이며 설렘 가득함으로 찾아올 켄X하니의 ‘빈틈’은 오는 24일 발매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빅스 켄'

메르스 11일 만에 완치돼 퇴원했더니 "동네서…"

조선효녀" 극찬 北 여성비행사, 김정은과 찍은 사진보니

中 야외광장서 수백명이 개고기 즐긴 사실 알려지자…

문성근 '종북좌파' 비난한 네티즌에 손해배상 판결

IS 조직원과 위장교제 경험담 펴낸 女기자, 그 후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