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스타패션]'정글 남자들'의 래시가드 스타일에 '주목'

2015. 6. 19. 13: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정글의 법칙이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여전히 금요일 밤의 왕좌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상어 떼가 몰려오는 바다 한가운데서 먹이를 주는 미션과 개인사냥을 위해 고군부투 하는 모습, 솔직당당한 박한별의 성형고백 등으로 방송 이후 꾸준히 상위 검색어를 유지하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사진|SBS방송화면
더불어 정글 남자들의 래시가드 패션도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다.

강남(M.I.B), 이정진, 김병만, 이이경 등 정글남자들이 착용한 같은 제품의 래시가드 상의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것. 활동량이 많은 정글 특성 상 움직임이 자유롭고 편안한 제품을 주로 착용하는데, 병만족이 모두 같은 제품을 착용하며 스타일과 실용성을 검증한 제품이다.

이들이 착용한 제품은 모두 노스페이스 ‘워터 롱 슬리브 터틀(WATER L/S TURTLE)’로 활동성이 좋은 슬리브로 착장감을 높이고 스포티한 느낌을 살린 제품이다. 바디라인에 밀착되면서도 편안한 움직임과 인체공학적 패턴으로 슬림한 라인을 돋보이게 하며, 특히 톤온톤 대비 멀티컬러 프린트를 적용해 여름철 해변에서 트렌디하게 연출할 수 있다. 가격은 89,000원.

무더운 여름철 가족, 친구들과의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래시가드로 좀 더 스타일 넘치는 여름휴가를 기대해 볼 수 있다. 정글의 법칙 정글남자들의 래시가드는 전국 노스페이스 매장 및 노스페이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충진 기자 hot@kyunghyang.com>
스포츠경향 뉴스를 네이버 뉴스 스탠드에서 만나 보세요. [‘MY뉴스’ 구독하기]
모바일 경향 [경향 뉴스진|경향신문 앱|모바일웹] | 공식 SNS 계정[트위터][페이스북]
- ⓒ 스포츠경향 & 경향닷컴(http://sports.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향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