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웨이 옆구리 뻥뚫린 뒤태 깜짝 과감한 노출[포토엔]

뉴스엔 2015. 6. 19. 10: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탕웨이의 특별한 화보가 공개됐다.

한국에서도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는 배우 탕웨이가 SK-II 한국 모델 데뷔를 기념,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와 함께 작업한 화보를 공개했다. 특히 이번 탕웨이 화보는 마리끌레르 7월호 표지를 장식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탕웨이는 하얀 피부가 잘 어울리는 레드 패턴의 화이트 드레스를 입어 보디라인을 더욱 돋보이게 하고, 헝클어진 듯한 내추럴한 헤어스타일에 허리라인을 드러내는 과감한 의상을 매치해 반전 매력을 선보이는 화보를 완성했다.

또 그녀는 좋아하는 음악을 직접 골라 신나게 춤추며 촬영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촬영장의 즐거운 분위기를 이끌어나갔다는 후문이다.

본인에게 찾아온 인생의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았기에 현재의 탕웨이가 될 수 있었다는 그녀는, 인터뷰를 통해 최근 근황, SK-II 한국 모델이 된 소감을 전하며 한국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어 아름다운 피부 비결에 대한 질문에 "화장품을 바르는 순서나 방법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도 마음이 즐거워야 그게 얼굴에 자연스레 드러나는 것 같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화려한 의상이 아닌 '단 한 벌의 편안한 옷'이 더 좋다고 얘기하고, 시부모님과 부모님과 함께 한 여행이 가장 행복했다고 말하는 탕웨이에 관계자는 " 배우를 넘어 소탈하면서도 진정성 있는 한 여자라는 것을 느낄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고 밝히기도 했다.사랑스러운 여배우 탕웨이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마리끌레르 7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 (www.marieclaire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사진= 마리끌레르)

[뉴스엔 조연경 기자] 조연경 j_rose1123@

아나 브라가 '손대면 벗겨져' 위태로운 끈비키니 결국 '상의탈의' 최희, 충격 알몸 마사지 영상 '속옷도 벗고 가슴을..' 정치인 10대 딸, 성인업소 알몸 봉춤 영상 유포 일파만파 '경찰조사' 이천희 "24살 전혜진 속도위반..처갓집에 무릎꿇고 기어가" 김성오 실제 아내 '맨도롱또똣' 깜짝등장, 첫 방송출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