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기량-유병재, 숙박앱 '여기어때' 모델 발탁

온라인뉴스팀 2015. 6. 18. 15: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기량-유병재

방송작가 겸 방송인 유병재가 치어리더 박기량과 숙박앱 모델로 발탁됐다.

17일 인터넷서비스기업 위드웹은 숙박을 위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여기어때’의 방송광고 모델로 두 사람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위드웹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올해 4월 처음 선보였던 광고의 2탄으로 숙박앱을 주로 사용하는 20대에 공감대와 함께 웃음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며 “방송광고 2탄은 이달 19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최근 유명 연예기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둥지를 튼 ‘대세’ 방송인 유병재와 ‘야구여신’으로 불리는 롯데자이언츠 인기 치어리더 박기량을 모델로 기용해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심명섭 위드웹 대표는 “숙박앱 사용에 대한 부정적 인식을 전환시키고자 친근하고 재미있게 다가가기 위해 유병재, 박기량씨를 모델로 선정했다”며 “방송광고를 비롯한 마케팅 활동에 적극 나서 국내 최고 숙박앱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말했다.

‘여기어때’는 국내 최초로 NFC 인증을 이용한 모바일 인증시스템 ‘혜택존’을 특허로 출원했다. 서비스 오픈 1년 만에 가맹점 수 1위에 등극하기도 했다.

<온라인뉴스팀>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