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희, 김무열과 드라마 깨알홍보 '손하트' 애교는 덤~
백초현 2015. 6. 17. 19:03
(서울=뉴스1스포츠) 온라인뉴스팀 = 고성희가 김무열과 함께 드라마 홍보에 나섰다
고성희는 지난 16일 자신의 SNS에 “어제 제작발표회에 함께 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하다. 드디어 첫 방송 D-4! 이번 주 토요일 6월20일 밤 11시 OCN ‘아름다운 나의 신부’ 본방사수 약속”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고성희는 사랑스러운 표정을 지으며 손가락 하트를 만들었다. 김무열은 고성희 뒤에 서서 진지한 표정을 짓고 있다.
누리꾼들은 “고성희 드라마 홍보 열심히 한다”, “고성희 예쁘다”, “고성희 김무열 잘 어울린다”, “고성희 드라마 기대된다”, “고성희 홍보 제대로다”, “고성희 이번 드라마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고성희는 OCN 새 주말드라마 ‘아름다운 나의 신부’에서 김도형(김무열 분)의 약혼녀 윤주영 역을 맡아 연기한다.
star@news1.kr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뉴스1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관음증 50대 父, 20대 子 성생활 몰카까지 '충격'
- 정인아, 시신 수습 당시 보니..'낙하산에 얽혀'
- 中 7세 소년, 싸움 말리다 성기 절단 '회복 불능'
- '직캠 여신' 속살 드러내며 '위아래' 힙 살랑살랑
- 아우디녀, 또 알몸셀카..가슴+치골 위 문신 노출
- "육아 외면하는 시댁, 남편 정관 수술하자 '왜 허락도 없이?' 난리"
- "처가 장례식장서 아무도 아기 용돈 안 줘…예의 밥말아 먹었나" 뭇매
- '출산' 김민희, 신생아 아들과 산책 포착…홍상수는 옆에서 환한 미소
- "미혼 여성 사수, 퇴근때마다 유부남에게 '태워달라'고…어떻게 거절하죠?"
- "김수현 군인 시절 '10대 김새론' 아닌 아이돌 출신 여배우와 3년 연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