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조강지처 리뷰] 안재모-진예솔 불륜행각 '위험수위'

김민정 2015. 6. 16. 20: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재모와 진예솔이 뻔뻔한 사랑 놀음을 하다가 강성연에게 꼬리를 밟혔다. 6월 16일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위대한 조강지처> (황순영 극본, 김흥동 김성욱 연출)에서 일현(안재모)과 수정(진예솔)은 지연(강성연)이 집을 비운 틈을 타서 불륜행각을 벌였다.

안재모와 진예솔이 뻔뻔한 사랑 놀음을 하다가 강성연에게 꼬리를 밟혔다.

6월 16일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위대한 조강지처>(황순영 극본, 김흥동 김성욱 연출)에서 일현(안재모)과 수정(진예솔)은 지연(강성연)이 집을 비운 틈을 타서 불륜행각을 벌였다.

하나가 피아노 수업을 가자 일현은 “공부 제대로 가르친 거지?”라고 딸을 걱정하는 척 하며 수정에게 말한다. 수정은 “그럼요”라며 일현에게 입맞추고 “기다리다 미치는 줄 알았어요”라며 은근슬쩍 유혹했다. 일현이 옷을 갈아입는 침실에 슬쩍 들어간 수정은 그 와중에 머리핀을 침대에 떨어뜨렸다.

지연은 침대를 정리하다가 머리핀을 발견하고 일현과 수정의 불륜을 의심하게 됐다. MBC 일일드라마 <위대한 조강지처>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저녁 7시 15분에 방송된다.

iMBC 김민정 | 화면 캡쳐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