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리·신보라, 교제 2년 만에 결별

박효재 기자 mann616@kyunghyang.com 2015. 6. 14. 13: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기리
신보라

개그맨 김기리와 개그우먼 신보라가 교제 2년 만에 헤어졌다. 김기리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신보라의 소속사인 YMC엔터테인먼트도 이같은 사실을 인정하며 두 사람의 결별은 기정 사실로 밝혀졌다.

KBS 대표 공개 코미디 프로그램 <개그콘서트>에 출연하며 2012말 연인으로 발전한 김기리와 신보라는 지난 2013년 4월, 연인 사이임을 밝혔다. KBS 개그맨 25기 동기인 두 사람은 함께 코너를 짜면서 어려운 일들이 있을 때 서로에게 의지를 하며 마음을 키온 것으로 알려졌다.

공개 연애를 하며 서로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도 않았던 이들이다. <개그콘서트>는 물론 <인간의 조건>에서도 돈독한 애정을 과시한 바 있다. 특히 독실한 크리스천이고 음악을 좋아하는 공통분모로 불화설 한번 돌지 않았다는 점에서 주위의 안타까움을 사고 있다.

김기리는 현재 <개그콘서트>의 ‘고집불통’과 ‘말해 예스 오어 노’(YES or NO)란 코너에 출연 중이다. 동료 개그맨들과 함께하는 개그 공연 <이리오쇼> 무대에도 오르고 있다.

신보라는 <개그콘서트>의 ‘생활의 발견’, ‘용감한 녀석들’, ‘뿜엔터테인먼트’ 등의 코너에서 활약했다. 지난해 KBS2 드라마 <트로트의 연인>에서는 연기를 선보였으며, 지난 4월에는 두 번째 싱글 ‘미스매치’를 발표하며 가수로서의 면모 또한 뽐냈다.

<박효재 기자 mann616@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