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분을 숨겨라' 김범, 경찰제복+우수에 찬 눈빛 '강렬'

2015. 6. 11. 07: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POP=최현호 기자]배우 김범이 경찰제복을 입고 강렬한 눈빛을 발산했다.

11일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신분을 숨겨라’(극본 강현성, 연출 김정민 신용휘)에서 인간병기 차건우 역으로 출연하는 배우 김범의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신분을 숨겨라’ 김범. 사진=킹콩엔터테인먼트

이날 공개된 사진 속에서 김범은 진한 남성미를 풍기며 ‘상남자’가 된 모습이다. 김범은 깔끔하게 정돈된 경찰제복 차림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범은 우수에 차면서도 강한 눈빛으로 차건우를 표현했다. 또 다른 컷에서 김범은 가죽재킷을 포인트로 색다른 매력을 보여준다.

당시 관계자에 따르면 김범은 ‘변신’을 위해 스태프들과 논의를 거듭하며 촬영에 집중했다. 김범은 촬영이 시작되자마자 캐릭터에 몰입해 찬사를 받았다는 전언. 그는 격려 차 잠시 방문한 김정민 감독과도 대화를 나누며 캐릭터 분석을 했다.

김범은 ‘신분을 숨겨라’를 통해 제대로 된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짧아진 헤어스타일과 덥수룩한 수염은 관련 티저 및 포스터가 공개될 때마다 화제를 모았다. 또한 그동안 갈고닦은 액션연기를 작품에서 선보일 예정으로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김범이 출연 하는 ‘신분을 숨겨라’는 지난해 방송된 OCN ‘나쁜 녀석들’의 김정민 PD가 연출을 맡았다. 잠입 수사를 통해 적극적으로 범죄에 대응하기 위한 목적으로 창설된 수사 5과의 이야기를 담아낸다. 오는 15일 스페셜 방송이 편성됐으며, 16일 오후 11시부터 1회와 2회와 연속 방송된다.

jaeger@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