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안재모, 오랜만의 예능 출연..강렬한 임팩트

2015. 6. 7. 10: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복면가왕 안재모 / 복면가왕 안재모 사진=MBC 방송 캡처

복면가왕 안재모

'복면가왕' 사랑과 정열의 정체가 안재모로 밝혀졌다.

31일 방영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에서는 역대급 도전자 8인이 출연한 가운데,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를 향한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이날 1라운드 세 번째 대결은 '사랑과 정열을 그대에게'와 '미스터리 도장신부'의 경합이었다. 사랑과 정열, 도장신부는 주영훈의 '우리 사랑 이대로'를 선곡해 듀엣 대결을 펼쳤다.

대결에서 승리한 것은 도장신부였다. 사랑과 정열은 솔로곡으로 이승철의 '서쪽 하늘'을 선곡, 한층 상승된 가창력을 뽐냈다.

사랑과 정열은 간주 구간에서 가면을 벗었다. 그의 얼굴이 드러나자 청중단은 충격에 빠졌다. 사랑과 정열의 정체가 20년차 배우 안재모였기 때문.

결국 사랑과 정열이 윤형빈이라 호언장담했던 김구라, 김창렬, 지상렬은 대머리 가발을 써야 했다.

한편, '복면가왕'은 나이, 신분, 직종을 숨긴 스타들이 목소리만으로 실력을 뽐내는 음악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newsinfo@hankyung.com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