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안 인기, '선암여고' 때리고 싶은 악역

뉴스엔 2015. 6. 5. 12: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지안 인기가 뜨겁다.

과거 방송된 JTBC 드라마 '선암여고 탐정단' 4회에서는 한지안의 악랄한 연기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배우 한지안은 영화 '설계'에서 신은경의 아역으로 등장해 눈길을 모았다. 첫 드라마 신고식인 '선암여고 탐정단'에서 남효조 역할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당시 관계자는 "요즘 큰 사회적 문제점으로 대두되고 있는 이른바 가진자들의 '갑질'을 학생버전으로 섬뜩하게 표현한 한지안의 이러한 연기는 시청자들의 분노를 자아내기에 충분했다"면서 이야기의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렸다고 평가했다. (사진=스토리티비 제공)

[뉴스엔 배재련 기자]

배재련 bjy02@

오디션출신 17세 女가수, 성인용품 착용후 인증샷까지 게재 '충격' 김성령 충격노출 '속옷만 입고 욕탕서 남자와..' 야릇 첫날밤 류지혜 D컵 가슴 직접인증, 최연소 레이싱모델 출신의 육감몸매는? 강소라, 빨간 비키니로 시선강탈 몸매 과시[포토엔] 유승옥 "가슴수술 루머 억울, 쌍커풀-지방흡입만 했다"(기분좋은날)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