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주&성재, '사진' 2일 정오 음원공개

2015. 6. 2. 14: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헤럴드 H스포츠=구민승기자 ] 에이핑크 남주와 비투비 성재의 프로젝트 러브송 '사진(Photograph)'이 2일 정오에 공개됐다.

에이큐브 프로젝트 송 'A CUBE' FOR SEASON # BLUE Season 2 남주&성재의 '사진(Photograph)'이 2일 정오에 모든 음원사이트에 오픈되며 공개되었고, 오후 3시에는 에이큐브 공식 유투브와, SNS에 녹음실 메이킹 비디오를 공개 할 예정이다.

이번 에이큐브 프로젝트 송 '사진(Photograph)'은 사진첩이라는 공간에 모든 추억들을 채워나간다는 사랑이야기를 완성해 나가는 스토리이며, 귀를 간지럽히는 앙증맞고 감각적인 가사와 화려하고 웅장한 스트링과 어쿠스틱 기타 선율 위 부드럽고 달콤한 남주와 성재의 보이스가 더해지며 달달한 러브송이 탄생했다.

에이큐브 포시즌 허각, 비스트, 에이핑크 등이 참여한 프로젝트이며, 이번에는 '복면가왕'에서 가창력을 과시하며 요즘 대세로 불리고 있는 있는 비투비의 육성재가 참여하면서 95라인 동갑내기인에이핑크의 남주와 달달한 보이스 케미를 자랑하고 있다. 이번 곡 '사진'은 '짧은머리', 'LOVE DAY'등 기존 성공한 에이큐브 프로젝트 곡들을 이을 것으로 전망된다.

<사진> 남주-성재 ⓒ에이큐브엔터테인먼트

kms@hsports.co.kr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