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오정연 문지애, 방송국 퇴사 아나운서 성적표 밝힌다

뉴스엔 입력 2015. 6. 2. 11:16 수정 2015. 6. 2. 11: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정연 문지애가 프리랜서 아나운서로서 자신의 경험담을 모두 밝힌다.

프리랜서를 선언한 전 아나운서 오정연과 문지애는 6월 2일 방송되는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 입사 면접 이야기부터 슬럼프와 프리 선언 이후 근황까지 모두 공개한다.

오정연과 문지애는 각각 2006년 지상파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개성 있는 이미지로 이름을 알렸다. 이후 오정연은 올해 1월, 문지애는 2013년 4월 프리랜서를 선언해 많은 관심을 모았다.

오정연은 "친구와 여행을 다녀온 후 현재는 차기작을 물색하며 재충전 중"이라고 밝혔으며 문지애는 "대학원을 마치고 라디오를 진행하고 있다"고 근황을 전했다.

이 날 방송에서는 두 전직 아나운서가 직접 전하는 면접 이야기도 눈길을 끌 예정이다. 오정연은 300:1의 경쟁률을, 문지애는 865:1의 경쟁률을 뚫고 입사에 성공하게 된 후일담과 깨알 면접 팁을 귀띔하는 것. 이후 슬럼프를 지나 프리랜서로 활동하기까지 다사다난했던 이야기 역시 털어놓는다.이와 함께 오정연, 문지애가 평가한 네 명의 프리랜서 아나운서 김성주 박지윤 전현무 오상진의 성적표가 재미를 더 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오정연은 소속사를 찾던 중 전현무와의 웃픈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직접 전화연결을 하기도. 오정연 전현무의 애증 스토리는 '택시' 녹화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오정연 문지애가 밝히는 프리선언 아나운서의 모든 것은 6월 2일 오후 8시 40분과 12시 20분에 듀얼 편성하는 '택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사진= tvN)

[뉴스엔 조연경 기자] 조연경 j_rose1123@

여배우A 충격 침실영상 유출, 억대 돈받고 수치스러운 장면 연달아.. 유소영, 가슴 너무 흘러내린 민망노출 '곧 벗겨질듯' 아슬 '나가요 미스콜' 한규리, 코르셋에 초대형 볼륨감 'D컵 가슴만 볼록'[포토엔] 故최진실 母 "손자손녀 없었으면 딸 따라갔을것"(휴먼다큐사랑) 빅뱅 승리 "과거 나에게 실수 조심하라 말하고파"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