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아유' 유영, 조수향과 깜찍 인증샷.."해나 파워"

2015. 6. 2. 09: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POP=이금준 기자]KBS2 ‘후아유-학교 2015’ 에서 좋은 연기를 펼치고 있는 헬로비너스 유영이 조수향과 함께 장난기 넘치는 촬영 인증샷을 공개했다.

유영은 2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악당 소영이도 다소곳하게 만드는 해나 파워!! 음하하하하~~" 라는 글과 함께 촬영현장이 담긴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영은 조수향을 조종하는 듯한 장난스러운 포즈와 함께 자신감 가득한 표정을 짓고 있으며, 조수향은 드라마 속 악역 캐릭터와는 180도 달라진 순하고 애교 넘치는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조수향과 유영. 사진=유영 인스타그램]

'후아유-학교 2015' 에서 유영은 극중 악역인 조수향(소영 역)과 대립하는 일진 해나 역을 맡아 평소엔 당차고 똑부러지는 반면 남자친구에게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반전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유영이 소속된 걸그룹 헬로비너스는 최근 연기돌 유영의 활약뿐만 아니라, ‘한밤의 TV연예’ 리포터로 출연 중인 앨리스를 비롯하여 멤버 전원이 예능 및 광고, 화보촬영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KBS2 '후아유-학교 2015'는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music@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