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찜닭에 김밥까지' 박지성, 임신한 아내 김민지 위한 요리 '박셰프'

뉴스엔 2015. 6. 1. 18: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지성, 김민지 부부가 달콤한 신혼 생활을 공개했다.

임신 중인 김민지 전 아나운서는 5월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꼭 여기서 안파는게 먹고싶은 까탈 만두(만두는 아이의 태명). 김밥이 먹고 싶어져서 남편이 김밥말기를 시전. 이것이 박가네 김밥. 으앙 정말 맛있었다. 우리, 한국에서 2000원이면 사먹을 수 있단 얘기는 하지 않기로 해"라는 글과 함께 남편 박지성이 말아준 김밥 사진을 공개했다.

김민지 말처럼 사진 속에는 훌륭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김밥의 모습이 담겨 있다.

앞서 김민지는 "학교 앞 찜닭이 얼마전부터 생각났는데 남편이 만들어 줬음. 매콤짭짤 맛있어. 여기가 바로 #봉추찜닭"이란 글과 함께 찜닭 사진 역시 공개했다. 임신 중인 아내를 위한 남편 박지성의 애정이 한껏 느껴진다.

한편 박지성은 지난 22일 JS 파운데이션의 공식 페이스북에 "저희 부부에게 만두가 생겼습니다. 만두는 11월에 태어날 저희 아이의 태명입니다"고 밝혔다. "현재 임신 4개월에 접어든 민지와 그 속에서 자라고 있는 만두는 모두 건강합니다. 덕분에 저 역시도 너무나도 큰 행복을 느끼며 하루하루를 지내고 있습니다. 보내주시는 응원에 늘 감사하며, 좋은 부모가 되어 행복한 가정을 만들어 가겠습니다"고 전했다.

두 사람은 영국에서 신혼살림을 차리고 행복한 신혼 생활을 만끽하고 있다. (사진=김민지 인스타그램)

[뉴스엔 배재련 기자]

배재련 bjy02@

낸시랭 실오라기 하나없이 속옷도 벗고..'가리지도 않았다'[포토엔] 제시카, 속옷까지 벗겨진 끔찍 노출사고 '수치스럽다' 걸그룹 금기깬 충격사진 '초미니속 엉덩이가..' 드러누워 아찔자세 이채영, 앉아있어도 확 드러나는 S라인 굴곡자태[포토엔] 이효리 트위터 블로그 폐쇄, 왜 돌연 SNS 활동중단했나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