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진아, 임금님표 침대 전속 모델 발탁..중장년층 CF 블루칩

강수진 기자 kanti@kyunghyang.com 2015. 6. 1. 17: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태진아
태진아
태진아

가수 태진아가 임금님표 침대의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

태진아 측은 “지난 5월 27일 경기도 양수리에서 임금님표 가구의 황토숯침대는 물론 장롱, 쇼파 등 신제품 라인의 CF 촬영을 진행했다”며 1일 이 같이 전했다.

이날 촬영에서 태진아는 흰색 와이셔츠와 검은색 정장 바지에다 기타 하나를 든 채 단촐한 스타일로 매력을 발산했다.

임금님표 침대의 한 관계자는 “긴 시간 동안 함께 하는 가구라는 특성상 변함없는 사랑을 받고 있는 태진아가 모델로서 적격이었다”며 “이번 촬영에서도 그만의 진가를 유감없이 보여줬다”고 말했다.

태진아는 ‘옥경이’, ‘거울도 안보는 여자’, ‘동반자’, ‘사랑은 아무나 하나’, ‘전통시장’ 등의 노래로 오랜 인기를 이어왔다. 이를 통해 한국인이 좋아하는 가수 ‘톱5’에 이름을 수차례 올리기도 했다.

관계자는 “이러한 인기가 CF계에도 반영돼 참이슬, 이가탄, 케토톱, 롯데닷컴, 청원생명쌀, 매실방음료, 일월매트, 대리운전2580, 가평잣막걸리 등 다양한 분야에서 CF 모델로 발탁되며 ‘중장년층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맹활약하고 있다”고 말했다.

<강수진 기자 kanti@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