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포토] 레인보우 오승아, 관능의 레드

2015. 6. 1. 14: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nt뉴스 김치윤 기자] 미샤 신제품 '매직쿠션 베티붑(Betty Boop)' 출시기념 모델 레인보우(김재경 오승아 고우리) 팬사인회가 1일 오후 서울 중구 명동 미샤 스타명동점에서 열렸다.

그룹 레인보우 오승아가 입장하고 있다.

베티붑은 플라이셔 스튜디오가 에니메이션 역사의 초창기에 만들어낸 여성 캐릭터다. 1930년 세상에 첫 선을 보인 이후 80년이 넘는 세월 동안 꾸준히 전세계인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미샤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는 "자신을 당당히 표현하고 합리적인 소비를 선호하는 미샤의 여성 고객들과 베티붑의 이미지가 잘 어울려 이번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가격은 기존 제품과 동일한 6800원이다. 매직쿠션과 매직쿠션 모이스처가 모두 출시됐다. 21호, 23호 각각 2종류로 용량은 15g이다.

이날 행사에는 레인보우(김재경 오승아 고우리), 안영미, 김새롬, 레이디제인, NS윤지, 천이슬, 서유리, 지현정 등이 참석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