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중, 5일 음원 발매 앞두고 기대감 높여
엔터팀 2015. 5. 30. 20:06
가수 김형중이 부른 빅브라더 프로젝트 첫 번째 싱글 ‘영(Zero)’이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관계자는 “지난 27일 방송 음원 심의를 마친 빅브라더 프로젝트 싱글 ‘영(Zero)’이 발매 전 라디오 PD가 추천하는 음악 1위곡으로 선정됐다”며 이 같이 전했다.
앞서 배우 오타니 료헤이가 주연인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이 온라인에 공개돼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은 바 있는 빅브라더 프로젝트 싱글 ‘영(Zero)’은 가수 김형중이 가창자로 스타트를 끊는다.
가수 김형중은 故 신해철이 프로듀싱한 그룹 이오스(E.OS)로 데뷔해 테크노 장르의 선두주자로 활약한 바 있다. 이어 유희열의 음악프로젝트 토이, 1990년대 아이콘 015B의 객원보컬, 그리고 솔로 활동 등을 통해 “넌 남이 아냐”, “각자의 길”, “좋은 사람”, “그랬나봐”, “그녀가 웃잖아” 등 다수의 히트곡을 불러왔다.
이번 신곡 ‘영(Zero)’은 신스(Synth) 테마로 시작해 뉴웨이브 드럼패턴에 펑키한 베이스라인까지 레트로스럽지만 세련된 느낌의 비트감 있는 발라드 곡이다.
한편, 가수 김형중이 참여한 빅브라더 프로젝트 싱글 ‘영(Zero)’은 오는 5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엔터팀>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인간극장’ 국내 최초 자연임신 다섯 쌍둥이 독점 방송
- [공식] 박용택 ‘편파 해설’ 논란에 KBS 결국 사과···“지속적 피드백, 내부 논의 중”
- [SNS는 지금] ‘7월 결혼’ 김준호♥김지민, 웨딩 사진 공개···선남선녀네!
- [스경X이슈] “우리는 행복했다” ‘이혼’ 김보라, 씩씩한 근황 공개
- ‘이영자♥’ 50대 황동주, 깜놀 초특급 동안 비법
- 사별 뒤 12kg 빠진 구준엽 “날 갈수록 야위어”
- 정웅인, ‘뉴진스 해린 닮은꼴’ 딸 근황 공개···“명문 예고 진학” (내생활)
- [SNS는 지금] ‘이병헌♥’ 이민정, 늦둥이 딸 뒷모습 공개···“꽃보다 아름다운 귀염둥이”
- 터졌다, ‘태계일주4’
- 사유리 “저격 노노”····갑자기 펄쩍 뛴 까닭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