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주 5개월 연애 끝에 결혼, "멋진 싱글로 살고 싶었으나.."

2015. 5. 29. 14:5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장윤주 결혼. 사진=장윤주 SNS
장윤주 5개월 연애 끝에 결혼, "멋진 싱글로 살고 싶었으나..."

모델 장윤주가 오늘(29일) 일반인 연인과 결혼식을 올린다.

장윤주는 29일 오후 6시 서울 강남구 신사동 모처에서 4세 연하의 패션사업가와 웨딩마치를 울린다.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되며 식에 앞서 이날 오후 4시 결혼식과 관련된 짧은 기자회견이 열릴 예정이다.

장윤주의 소속사 에스팀 관계자에 따르면 장윤주와 예비 신랑은 지난해부터 알고 지낸 사이이며, 올해 1월부터 결혼을 전제로 만남을 가진 후 5개월여 간의 연애 끝에 결혼을 약속했다. 예비신랑은 장윤주보다 4세 연하로 글로벌 디자인 회사를 경영 중이며, 3월 장윤주가 그의 SNS에 게재한 커플사진으로 모습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장윤주는 결혼 발표 당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둘이 하나보다 좋다’ 여행과 음악을 사랑하는 제게 평생의 여행 메이트가 생겼습니다. 갑작스런 기사로 많이 놀라셨죠. 오늘은 많은 분들의 축하를 받으며 패션 쇼 무대에 올랐습니다. 고마워요”라며 뜨거운 관심에 대한 감사를 전한 바 있다.

또 장윤주는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결혼 준비 잘 해서. 물 흐르듯 자연스럽고 아름답게 살게요. 나이는 저보다 어리지만 성품이 선하고 성실한 나무 같은 사람입니다. 멋진 싱글로 살고 싶었던 마음 그 이상으로 서로를 섬기고 사랑하며 평생에 가장 좋은 친구가 되겠습니다”라고 결혼 소감을 전해 부러움을 모았다.

한편 톱모델 장윤주는 1997년 모델로 데뷔해 동양적인 이목구비와 완벽한 바디라인으로 전 세계적으로 큰 주목을 받았으며 모델활동 외에도 싱어송라이터로 활동한 것은 물론 영화배우로 데뷔하기도 했다.

장윤주 결혼. 사진=장윤주 SNS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오늘의 동아일보][☞동아닷컴 Top기사]
ⓒ 동아일보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