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미 소탈한 일상, 개 어부바까지 '사랑스러워'

뉴스엔 2015. 5. 24. 14: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정유미가 소탈한 일상을 공개했다.

정유미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가 기르는 개는 아닙니다만.. 많이 좋아합니다" 등의 글과 함께 근황이 담긴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정유미가 친구가 기르는 개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정유미는 개를 등에 업거나 품에 안고 있는 포즈로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이 같은 사진을 접한 팬들은 "정유미도, 개도 너무 귀엽다", "개는 시바견인가요?", "갈수록 예뻐지네", "제가 아는 여배우 중 제일 사랑스러워요", "개를 사랑하는 마음이 여기까지 느껴지네" 등 반응을 보였다.

정유미는 최근 KBS 2TV 드라마 '연애의 발견', 영화 '맨홀', '히말라야' 등에 출연했다.(사진=정유미 인스타그램)

[뉴스엔 황혜진 기자]

황혜진 blossom@

D컵 노수람, 방안에서 속옷만 입은채 몸매 적나라 '통제불능' '미달이 끝내 벗었다' 김성은, 성인영화 충격 베드신 이태임 선상요가, 한국 뒤흔든 결정적 섹시장면 "몸매 클래스 달라" 우결 공승연, 망사 스타킹에 아찔 하의실종 "너무 야한거 아냐" [포토엔]씨스타 다솜, 한뼘도 안되는 핫팬츠 입고(드림콘서트)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