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 장나라, '너를 기억해' 대본리딩 현장 '달달'
[헤럴드POP=황경희 인턴기자]서인국 장나라
서인국 장나라 '너를 기억해'
배우 서인국과 장나라가 출연하는 '너를 기억해' 대본 리딩 인증샷이 공개됐다.
지난 4월 서울 여의도 KBS 별관에서 진행된 KBS2 새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극본 권기영, 연출 노상훈 김진원)' 대본 연습에는 배우 서인국, 장나라, 최원영, 이천희, 김재영, 손승원, 민성욱, 도경수, 임지은, 남경읍 등이 참여했다.
뇌까지 완벽한 천재 프로파일러 이현 역을 맡은 서인국은 독설마저도 섹시하게 소화했고 장나라의 똑 부러지는 말투는 수사에 모든 열정을 쏟는 열혈 엘리트 수사관인 차지안 그 자체였다고 한다.
드라마 관계자는 "대본 리딩 내내 리얼하고 유쾌한 연기가 이어져 청량감 넘치는 현장을 만들었다. 4월에도 에어컨을 작동시켜야 했을 정도로 다들 열심히 임했다"며 "며칠 뒤 시작된 촬영에서도 더욱 완벽해진 합을 선보이며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 이런 분위기가 고스란히 브라운관을 통해 전달될 것이다"라며 현장분위기를 전했다.
서인국 장나라가 출연하는 '너를 기억해'는 완벽한 천재 프로파일러 이현(서인국)과 그를 관찰해온 경찰대 출신 엘리트 수사관 차지안(장나라)이 펼치는 달콤 살벌한 수사 로맨스 드라마로 오는 6월 22일 첫 방송된다.
서인국 장나라 '너를 기억해' 소식에 누리꾼은 "서인국 장나라 '너를 기억해', 어떤 케미일까", "서인국 장나라 '너를 기억해', 둘 다 연기력이 물이 오른 듯", "서인국 장나라 '너를 기억해', 벌써부터 기다려진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ent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로또 1등 722억 35명이 한곳에서 나온 이유가.. 충격
- '어벤져스' 스칼렛 요한슨, 전라 노출에 베드신까지..'헉'
- NC 치어리더, 비키니 입었더니 드러난 것은?
- '구여친클럽' 송지효, 브라 드러내고 관능미 폭발
- 가슴 드러낸 제시카, 과감한 노출..소녀에서 여인으로
- “김마리아가 누구야?”…송혜교, 또 나섰다
- “만점 받아도 의대 어렵다” 국·수·영 다 쉬운 수능에 입시 ‘혼란’ 예고
- ‘여직원 성폭행 논란’ 김가네 회장…‘오너 2세’ 아들이 사과하고 ‘해임’
- 김소은 '우결' 남편 故송재림 추모…"긴 여행 외롭지 않길"
- [단독] 사생활 논란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았다…25억 시세차익 [부동산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