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켄드 다이어리, 10번째 싱글 '햇살, 5월' 발표

2015. 5. 22. 16: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싱어송라이터 위켄드 다이어리(Weekend Diary)가 10번째 싱글 ‘햇살, 5월’을 공개했다.

위켄드 다이어리는 매주 신곡을 발표하는 프로젝트를 진행 중으로 최근 싱글 ‘페이스(Face)’ ‘키스(Kiss)’ ‘벚꽃시’ ‘드라이브(Drive)’ ‘플라워(Flower)’ ‘함께 걷자’ ‘너에게 가는 길’ ‘나이트폴(Nightfall)’ ‘다운타운(Downtown)’ 등을 차례로 발표한 바 있다. 

음원을 제작하는 더존미디어웍스 측은 “이번 싱글은 아련한 추억을 더듬어가는 손끝을 통해 여전히 연인이 옆에 있음을 느끼는 남자의 마음을 담담한 목소리로 표현한 곡”이라며 “어제가 될 오늘이 더욱 소중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고 전했다.

위크엔드 다이어리는 지난 2006년 윈터가든(Winter Garden)이란 이름으로 제17회 유재하 음악경연대회에 출전해 동상과 싸이월드 음악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후 그는 밴드 아르카나를 결성해 ‘회전목마’ ‘트와일라잇(Twilight)’ 등의 앨범을 발표했으며, KBS 드라마 ‘왕의 얼굴’ ‘광고천재 이태백’, SBS 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 ‘주군의 태양’ ‘결혼의 여신’ OST와 영화 ‘음치클리닉’ OST에 작사ㆍ작곡ㆍ편곡으로 참여하기도 했다. 최근 위켄드 다이어리는 가수 겸 배우 오혜금이 참여한 인기 웹툰 ‘우리, 헤어졌어요’의 OST ‘지워져도 괜찮아’의 작사와 ‘보이스코리아’ 최준영이 최근 발표한 싱글 ‘아파요’의 편곡을 맡았다.

123@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아이 영어글쓰기, 어떻게 교육하나요]
‘유승준 웃음참기 실패’? 질타받은 웃음, 알고보니…
마곡 지구 미래 가치 갖춘 상가, 동익 드 미라벨 분양
블로거 남편 “강용석 불륜 입증할 사진 있다”
전지현 칸 레드카펫 “썰렁한 반응…‘소개도 없어’”
17명女와 동시교제 “희대의 바람둥이男, 외모가…”
<포토뉴스>예정화, 요트 위에서 ‘요염’…완벽몸매
“장소도 시간도 묻지마세요”…‘1급 비밀’된 황교안 총리후보자 딸 결혼식
이 애플힙 누드가 남자라고? SNS ‘시끌’
EXID 하니 “골반이 너무 넓어서…” 男心 초토화
부산에 들어서는 선시공•후분양 타운하우스, 금정 우진 더클래식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