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를 울려' 한이서, 럭셔리 재벌녀 포스 포착 '압도적'

뉴스엔 2015. 5. 22. 11: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배우 한이서의 사진이 공개됐다.

MBC 주말드라마 '여자를 울려(연출 김근홍/극본 하청옥)에서 진희 역을 맡은 한이서는 22일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통해 우아하고 도도한 매력을 선보였다.

사진 속 한이서는 시크한 블랙 컬러의 셔츠와 허리가 강조된 H라인 스커트를 입은 채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으며, 머리를 넘기며 한 곳을 응시하는 한이서는 재벌가 막내딸의 포스가 느껴지는 도도한 눈빛으로 압도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했다.

또한 한이서의 물오른 미모는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으며, 백옥 같은 무결점 피부는 시크한 느낌의 의상과 잘 어우러져 도도하고 자신감 넘치는 '진희' 캐릭터와의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치명적인 매력을 뽐내기도.

한편 23일 방송될 '여자를 울려' 예고편에서 강 회장(이순재 분)을 찾아간 진희(한이서 분)와 경철(인교진 분)의 모습이 그려져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사진=아이오케이컴퍼니)

박아름 jamie@

女승무원 야릇영상 유포, 호텔 욕실서 제복 벗으며..'항공사 비상' 이채영, 민망한 속옷 비키니 '가릴곳 빼고 모두 노출' 한그루, 방송중 지퍼 쑥 내리고 풍만 가슴노출 '아래서 위로 훑자..' 빅뱅 탑 "맨살 노출 꺼리는 이유? 정신병인듯"(해피투게더3) '님과함께2' 김범수 시장 한복판 안문숙에 돌발키스 '첫뽀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