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조윤우, 웹드라마 '당신을 주문합니다' 캐스팅
[헤럴드POP=최현호 기자]배우 조윤우가 웹드라마 ‘당신을 주문합니다’(원작 손혜연, 극본 이문 오보현, 연출 안길호)를 통해 시청자와 만난다.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22일 “소속 신예 조윤우가 ‘당신을 주문 합니다’에 캐스팅됐다”며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지닌 캐릭터로 등장하는 만큼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극중 조윤우는 수제도시락 전문 아뜰리에 ‘플아다(FL-ada)’의 막내 직원이자 직설적인 성격을 가진 남수리 역으로 출연한다. 탄탄한 비주얼과 여자를 사로잡는 매력을 지닌 사랑꾼 캐릭터다.
조윤우는 지난 2011년 tvN ‘꽃미남 라면가게’에서 우현우 역으로 데뷔했다. 이어 SBS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 문준영 역으로 시청자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또 SBS ‘엄마의 선택’, KBS2 ‘내일도 칸타빌레’ 등에 출연했다.
그는 최근 중국 웹드라마 ‘나는 너의 데데폰’ 캐스팅에 이어, SBS ‘가면’에서도 오창수 역으로 출연한다.
한편 조윤우가 출연하는 ‘당신을 주문합니다’는 동명의 웹 소설이 원작인 로맨틱 코미디 물이다. ‘플아다(FL-ada)’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꽃미남 셰프 국대와 연애초보 송아의 맛깔 나는 로맨스를 담아낸다. 네이버 tv캐스트와 SBS플러스에서 7월 초 방송 예정이다.
jaeger@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로또 1등 722억 35명이 한곳에서 나온 이유가.. 충격
- '어벤져스' 스칼렛 요한슨, 전라 노출에 베드신까지..'헉'
- NC 치어리더, 비키니 입었더니 드러난 것은?
- '구여친클럽' 송지효, 브라 드러내고 관능미 폭발
- 배용준, 이수만 제치고 연예인 주식부자 2위..1위는?
- “김마리아가 누구야?”…송혜교, 또 나섰다
- “만점 받아도 의대 어렵다” 국·수·영 다 쉬운 수능에 입시 ‘혼란’ 예고
- ‘여직원 성폭행 논란’ 김가네 회장…‘오너 2세’ 아들이 사과하고 ‘해임’
- 김소은 '우결' 남편 故송재림 추모…"긴 여행 외롭지 않길"
- [단독] 사생활 논란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았다…25억 시세차익 [부동산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