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희철, 'MAPS' 촬영..'쪼코볼' 쌈디와 제주도 여행길

연휘선 기자 2015. 5. 20. 14: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희철 쌈디 맵스 제주도 촬영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인턴기자] 슈퍼주니어 희철이 래퍼 쌈디(Simon.D)와 제주도 여행길에 올랐다.

20일 오전 희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주도 도착! 제주도에 음식점 포함 갈만한 곳이 어디에 있는지 제보 바랍니다! 제주도 분들만 알려주세요. 우리 진지함. 길 하나도 모름"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희철이 쌈디와 제주도 공항 인근에서 찍은 것으로, 두 사람은 양 팔을 활짝 벌린 개성 넘치는 포즈로 제주도에 도착한 기쁨을 표현했다.

이날 아침 희철은 케이블TV 올리브에서 제작되는 새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 '맵스(MAPS)' 촬영을 위해, 평소 연예계 사모임 '쪼코볼'(쪼금 싸이코 같지만 볼수록 매력 있는 사람들) 멤버로 친분이 두터운 쌈디와 제주도로 떠났다.

'맵스'는 시속 50km/h 이하로 느리게 달리는 여행을 통해 바쁜 일상 속에서 놓쳤던 것들을 새롭게 발견하는 즐거움을 담는 방송이다. 희철, 쌈디 외에도 소녀시대 유리, 배우 최강희가 출연하며 20일부터 3박 4일 동안 제주도 여행기를 촬영해 오는 6월 말 방송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인턴기자 news@tvdaily.co.kr/ 사진출처=희철 인스타그램]

맵스| 쌈디| 희철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