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측 "육아위해 아내 이민정 친정 근처로 이사"

뉴스엔 2015. 5. 19. 10: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병헌 이민정 부부가 최근 이사했다.

이병헌 측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5월 19일 뉴스엔과 통화에서 "이병헌 이민정 부부가 최근 서울 삼성동 쪽으로 이사를 했다"며 "원래 이사 계획이 있었던 것으로 안다"고 말했다.

업계에 따르면 이병헌과 이민정이 이사를 한 곳은 장동건 고소영 부부가 살았던 고급 빌라다. 이병헌은 스케줄 이동과 육아를 위해 이사를 진행했다는 설명이다. 당초 이병헌 이미정 부부가 생활하던 경기도 광주 집은 일단 유지 중이다.

관계자는 "스케줄상 해외에 자주 왔다갔다 해야 하는 만큼 이동이 조금 더 용이한 곳으로 택한 것 같다"며 "또 이사를 진행한 가장 큰 이유는 아무래도 육아다. 아내 이민정의 친정과 가까운 곳으로 이사를 했다"고 전했다.

한편 이병헌은 할리우드 영화 '비욘드 디시트' 촬영을 마쳤으며, MGM과 소니픽처스가 제작하는 '황야의 7인' 리메이크 버전 작품에 캐스팅 돼 덴젤 워싱턴, 크리스 프랫, 에단 호크 등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뉴스엔 조연경 기자]

조연경 j_rose1123@

청순 女배우 사생활 "비행기서 육체관계 한적있다" 충격 폭탄발언 송은진, 초민망 정사신 '상복입고 D컵 가슴 공개' 충격영상 인기그룹 멤버H, 20대女 성폭행 충격 '고작 18살이..' 연예계 쇼크 유부남스타 A, 여배우 허락없이 가슴에 나쁜손 슬금슬금[연예가뒷담화] '휴먼다큐' 안현수, 러시아서 우나리와 비밀 혼인신고한 진짜 이유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