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띠엘린 스토어, 봄·여름 외출준비 필수품 추천

2015. 5. 18. 15: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킨더스펠 미아방지가방, 25일까지 30% 할인

에티튜드, 썬케어 구매시 썬스크린 전용 리무버 증정

엘리펀트이어스, 25일까지 50만 개 판매 기념 50% 할인

따뜻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아이와 함께 나들이에 나서는 가족이 늘고 있다. 여느 때보다 붐비는 5월에는 잠깐 외출할 때도 아이의 편의를 위해 챙겨야 할 유아용품 준비가 만만찮다.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쇼핑몰 쁘띠엘린 스토어(www.petitelinstore.com)는 아이와 함께 나들이에 나서는 고객을 위해 외출용품 할인에 나섰다.

◇10명 중 4명은 아이 잃어버린 경험, 킨더스펠 '토들링백(미아방지가방)' 30% 할인

지난 4월 (주)쁘띠엘린 '미아방지용품 인식조사'에 따르면 48개월 미만 아동의 엄마 중 42%가 사람이 붐비는 장소에서 아이를 잠시 잃어버린 경험이 있다고 밝혔다. 또 미아방지를 위해 적극적으로 아이를 보호하는 미아방지가방에 대한 관심도도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5월 25일이 세계 실종 아동의 날로 지정된 만큼 외출이 많은 시기인 5월에 더욱더 미아방지용품이 엄마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쁘띠엘린 스토어에서 18∼25일까지 '킨더스펠 토들링백(미아방지가방)'을 30%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미아방지끈 별도) 킨더스펠 토들링백은 미아방지끈을 연결해 엄마와의 안심 거리를 유지할 수 있고 고정벨트가 어깨끈을 흘러내리지 않도록 아이 몸에 밀착시켜준다. 놀이공원, 건널목, 마트 등 사람이 많이 붐비는 장소도 아이와 함께 안전하게 외출할 수 있다.

킨더스펠 미아방지가방은 실제 엄마들의 의견을 수렴해 올해 처음 출시된 제품으로 한 달여 만에 초도 생산 수량이 소진됐다. (주)쁘띠엘린은 외출이 잦은 5월에는 보다 많은 수량이 판매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유아 썬크림, 바르는 것만큼 지우는 것도 중요, 에티튜드 썬케어 구매하면 '유아전용 리무버' 증정

봄·여름철 강한 자외선은 연약한 아이 피부에 치명적이다. 외출 시 2시간마다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발라줘야 하는데 이때 아이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순한 물리적 자외선 차단제가 좋다. 외출 후에는 반드시 깨끗이 씻어내 피부를 숨 쉬게 하는 것도 잊지 말아야 한다. 자외선 차단제는 물과 땀으로 쉽게 지워지지 않아 일반 비누나 워시로 지우기 어려우므로 유아전용 썬리무버를 사용해야 한다.

캐나다 친환경 천연 브랜드 '에티튜드'는 썬케어를 구매하면 2만5천 원 상당의 썬스크린 전용 리무버 정품을 증정한다. 에티튜드 썬스크린은 식물성 추출물, 코코넛 오일 유래 성분으로 연약한 피부를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함께 증정되는 썬스크린 리무버는 천연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사용한 약산성 제품으로 피부와 눈에 매우 순하다. 풍부한 천연 식물성 거품이 썬스크린의 잔여물을 부드럽게 지워준다. 한정수량 진행되므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땀이 많은 아이의 쾌적한 외출 준비, 엘리펀트 이어스 '사계절 유모차용품 세트' 50% 할인

아직 걷지 못하는 아기와 함께 나들이할 때는 유모차가 필수다. 봄·여름철 유모차 외출 시에는 땀을 많이 흘리는 아이를 위해 자극 없이 부드럽고 공기 순환이 탁월한 라이너, 목 보호쿠션, 담요 등을 준비하는 것이 좋다.

유모차 외출용품의 오리지널 브랜드 '엘리펀트이어스'는 25일까지 50만 개 판매 기념 5천 개 한정수량 50% 할인 행사에 돌입했다. 반값 할인 제품인 2015년 신제품 '사계절 유모차용품 세트'는 한 면은 매쉬 원단, 다른 면은 100% 순면으로 계절에 따라 양면으로 활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특히 매쉬 원단 면은 얇은 공기층이 형성돼 공기 순환이 탁월하므로 봄·여름철 나들이에 좋다. 할인 행사와 함께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쁘띠엘린 스토어 담당자는 "아이와 함께 활동적인 야외활동을 선호하는 부모가 많아져 최근 외출용품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며 "가벼운 나들이 또는 여름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엄마를 위해 18일부터 25일까지 프리뷰 썸머 기획전을 준비했다. 외출 필수품을 한데 모은 기획전에서 미아방지가방은 물론 다양한 유아용품을 한눈에 살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끝)

출처 : 쁘띠엘린 보도자료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