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의 조건3' 최현석 셰프, 단체사진 공개 "농부룩으로 가까워짐"

황서연 기자 2015. 5. 18. 10: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간의 조건3 조정치 박성광 윤종신 정태호 최현석 정창욱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셰프 최현석이 KBS2 예능프로그램 '인간의 조건3-도시농부 되기'(이하 '인간의 조건3') 팀의 단체 사진을 공개했다.

17일 밤 최현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도시농부 단체복. 단체 농부룩으로 단합. 점점 더 가까워짐"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인간의 조건3'의 멤버인 조정치 박성광 윤종신 정태호 최현석 정창욱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들은 옥상 텃밭을 배경으로 단체 작업복을 입고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밀짚모자를 쓰고 물뿌리개를 든 모습이 텃밭 가꾸기에 제법 익숙해진 모습이다.

'인간의 조건3'의 새 멤버로 발탁된 윤종신-조정치, 최현석-정창욱, 정태호-박성광은 뮤지션, 요리사, 개그맨 등 각 분야별 2명의 절친들로 이루어져 서로 다른 영역에서 각기 다른 농사 비법을 공개한다. 이들은 최근 영등포구청 옥상에서 새로운 텃밭 가꾸기에 나섰다.

'인간의 조건3'는 오는 23일 첫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최현석 인스타그램]

인간의 조건3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