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청춘' 김도균 양금석, 해변 데이트 포착 스킨십까지

뉴스엔 2015. 5. 14. 16: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불타는 청춘' 김도균 양금석에게도 사랑이 올까.

오는 5월 15일 방송되는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김도균 양금석 커플의 등대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다.

최근 강원도 삼척의 한 어촌 마을에서 진행된 '불타는 청춘' 녹화에서 김도균 양금석 커플은 동해 바닷가 등대로 산책을 갔다. 두 사람은 해변가에 나란히 앉아 눈을 감고 물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등 영화 '푸른 산호초'의 남녀주인공을 연상시킬 만큼 낭만 가득한 데이트를 즐겨 관심을 모았다.

특히 이날 둘은 해변가에서 넘어지지 않게 서로의 손을 잡아주며 자연스런 스킨십까지 서슴지 않으며 주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뿐만 아니라 서로의 공통점을 발견하고는 한층 더 가까워진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들의 데이트는 15일 밤 11시 25분 '불타는 청춘'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SBS 제공)

[뉴스엔 윤효정 기자]

윤효정 ichi12@

서유리 "관계중 욕은 안되지만 스타킹 찢는 판타지는.." 수위넘는 성적발언 레이디제인, 충격 탈의마시지 속옷 노출사고..딸기 민망한 그곳에 미녀 영화배우 충격 애정행각 '헐벗고 누워있는 男 ..' '한밤' 병무청 측 "유승준 영원한 외국인, 논평할 가치없어" 레이디제인 파격화보에 파격발언까지 "내 가슴 진짜 예뻐"[포토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