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준, 공소시효 관련 영화 준비중 유승준 만나..

2015. 5. 12. 11: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승준
유승준

유승준, 공소시효 관련 영화 준비중 유승준 만나…

유승준이 13년만에 심경을 밝힐 것으로 알려져 이슈가 되고 있다. 유승준은 병역 기피 의혹으로 입국 금지를 당한 상태다.

12일 한 매체는 신현원프로덕션 관계자의 말을 빌려 “유승준의 심경 인터뷰를 오는 19일 인터넷 생중계로 방송한다. 유승준이 직접 심경을 고백하는 것은 입국금지를 당한 이후 13년 만이다”고 밝혔다.

신현원 대표는 공소시효 관련 영화를 준비하면서 유승준을 만났으며 이틀간 대화를 나눈 끝에 유승준이 인터넷 방송을 통해 그동안의 근황 등을 전하는 것으로 결정했다.

유승준의 인터뷰는 19일 오후 10시 30분(한국 시각) 아프리카TV (http://afreeca.com/shinpro)를 통해 홍콩에서 생중계 될 예정이다. 유승준이 이번 인터뷰를 통해 어떤 이야기를 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유승준은 1990년대 '가위', '나나나', '열정' 등 히트곡을 쏟아내며 큰 사랑을 받았다. 그러나 2002년 병역 기피 의혹으로 입국 금지를 당했고 현재 중화권에서 활동 중이다. 현재 유승준은 성룡이 대표로 있는 JC그룹 인터내셔널 소속 배우로, 영화 '대병소장' '금강왕' '맨 오브 타이치' 등에 출연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유승준’

"대통령 전지전능하지 않아 장관들이 설득해야"

군, 북 SLBM 발사 위성으로 지켜봤다

야당 4·29 전패 뒤 손학규 강진 흙집 북적

"싹 벗깁시다" 교도소 교화 공연 중 스트립쇼

청순한 웨딩드레스女, 뒤돌자 엉덩이가…헉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