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청강X제이엘,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OST 합류

2015. 5. 1. 15: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POP=이금준 기자]MBC드라마넷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OST의 네 번째 가창자가 공개됐다. 백청강과 제이엘이 그 주인공이다.

MBC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에서 특유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애절한 감성으로 우승 한 백청강과 SBS 'K-POP 스타 시즌2'에서 섬세하고 완성도 있는 가창력으로 'TOP10'에 오르며 진가를 인정받은 제이엘이 호흡을 맞췄다. 두 남녀오디션 스타가 만나 진행된 콜라보레이션은 앞으로의 전개에 더 큰 기대감을 선사했다.

[백청강과 제이엘이 함께한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OST 재킷. 사진제공=스타엔트리엔터테인먼트]

Part.4 '폴 인 러브(Fall in love)'는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드라마 '호텔킹', '파랑새의 집', '빛나거나 미치거나', 그리고 가수 조은의 타이틀곡 '사랑 참 비겁하다' 등에 참여한 신예 프로듀싱팀 톰이랑 제리의 곡이다.

한편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의 OST Part.4 '폴 인 러브'는 1일 정오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ent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