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A준수, 6년 만의 '음악 프로그램'..'스페이스 공감' 출연

2015. 4. 30. 14: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사진=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그룹 JYJ의 XIA 준수가 6년 만에 음악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XIA 준수는 오는 1일 오전 0시 10분에 방송하는 EBS 음악프로그램 '스페이스 공감'을 통해 6년 만에 음악 방송에 출연한다.

녹화 당일 XIA는 그동안 쌓아온 음악적 내공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데뷔 이래 처음으로 가진 소극장 공연에서 XIA는 자신만의 뚜렷한 보컬 색으로 팬들과 교감을 나눴고, 특히 '공감' 무대만을 위해 편곡한 노래를 선보여 현장에 있던 팬들을 감동시켰다.

또한 XIA의 공연에서만 볼 수 있는 코너인 '지니타임'을 통해 즉석에서 노래 선물을 해주기도 했으며, 공연 마지막엔 그동안 팬들에게 받은 사랑에 대한 고마움을 전하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현장에 있던 관계자는 "글로벌 아티스트인 XIA의 '공감' 출연은 소식이 전해졌을 때부터 방송을 앞두고 있는 지금까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까지 여전히 큰 이슈다. 차원이 다른 XIA만의 내공으로 꾸며진 공연은 현장의 관객들은 물론 방송 관계자들의 찬사를 한 몸에 받았다. 묵묵히 자신의 길을 걸어온 12년 차 아티스트가 선보이는 수준 높은 공연에 놀랄 것"이라고 전해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스페이스 공감'은 XIA 준수의 출연 소식에, 6만여 명에 달하는 인원이 방청 신청을 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fn스타 fnstar@fnnews.com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