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블랙코팅진으로 새다리 돋보이는 캐주얼룩 완성

뉴스엔 입력 2015. 4. 27. 16:10 수정 2015. 4. 27. 16: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조유나 인턴기자]

현아의 일상 사진에 자주 등장하는 아이템은 '블랙코팅진'이다.

4월 24, 25일 현아는 여러 장의 일상 사진을 자신의 SNS에 게재했다. 마트에서 장을 보고 있는 사진, 소파에 앉아서 셀카를 찍고 있는 사진 등 현아는 자신의 예쁜 일상을 공개했다.

현아의 사진에서 공통적으로 돋보이는 것은 현아가 자주 입는 블랙코팅진이다. 운동화에 맨투맨 티셔츠를 매치한 평범한 캐쥬얼룩은 블랙 코팅진 덕분에 감각적인 패션으로 변했다.

특히 블랙 코팅진은 현아의 얇은 다리를 부각시켜준다. 빛에 반사돼 반짝거리면서도 가죽 바지만큼 과하지는 않아 일상 스타일에 제격이다.

현아는 4월 25일 장을 보는 사진에서는 빨간 후드를, 4월 26일 귀여운 사진 속에는 회색 맨투맨 티셔츠에 스니커즈를 매치해 귀여운 캐쥬얼룩을 완성했다.

한편 포미닛은 지난 4월 4일 미얀마 이벤트 파크에서 첫 단독 콘서트 '포미닛 팬 배쉬 인 미얀마(4Minute Fanbash in Myanmar)'를 개최했다. (사진=현아 인스타그램)

조유나 younacccho@

여배우 알몸사진 유출 파문, 재벌2세 아들 女연예인들과 침실 스캔들 오지은, 충격 가슴노출 '엄청난 사이즈' 브래지어 벗겨질정도 커플 육체관계 생중계, 차 세워놓고 은밀행위 여과없이 '충격' '핵존심' 김희원, 초밀착 요가복에 드러난 S라인 몸매 '아찔' 열애 오승환 과거 '라스'서 소녀시대 노래 선곡 '팔불출'(섹션)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