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정화VS정아름, 김구라·'개콘'이 인정한 '몸매 종결자들'

2015. 4. 24. 16: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POP=이나선 인턴기자]방송인 예정화와 미스코리아 출신 트레이너 정아름이 '몸매 종결자'다운 자태를 과시했다.

예정화는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수영장에서 찍은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예정화는 하얀색 비키니 차림으로 볼륨감 있는 몸매를 드러낸 채 바닷가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예정화의 잘록한 허리가 돋보이는 풍만한 S라인과 늘씬한 각선미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예정화, 정아름 [사진=예정화/정아름 인스타그램]

미스코리아 출신 트레이너 정아름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몰디브에서 촬영한 비키니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아름은 빨간색 비키니를 입고 다양한 포즈의 사진을 취하고 있다. 특히 정아름은 풍만한 가슴 볼륨감과 건강미 넘치는 뒤태로 섹시한 자태를 뽐냈다.

한편 23일 밤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썰전'에서 김구라는 "어제 MBC '마이리틀텔레비전'이란 프로그램을 통해서 예정화 씨를 처음 봤다 엄청나더라"며 "무슨 머슬 담당 코치라고 하더라. 비키니 사진이 있는데 엄청나더라. 이 분이 유승옥 씨랑 맞먹는다"라고 말해 시선을 집중시킨 바 있다.

또한 정아름은 최근 KBS2 '개그콘서트-라스트 헬스보이'에 출연해 완벽한 몸매로 화제를 모았다.

ent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