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그린, 안젤리나 졸리 얼마나 닮았나 보니?

입력 2015. 4. 24. 09:47 수정 2015. 4. 24. 09: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배그린, 안젤리나 졸리 얼마나 닮았나 보니?

'배그린'

배우 배그린이 '해피투게더3'에서 헐리우드 스타 안젤리나 졸리의 닮은꼴로 소개돼 화제다.

지난 23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환상의 짝궁 특집'에는 김성수, 백지영, 한고은, 배그린, 강균성, 가희가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한고은은 배그린을 "줄리아 로버츠의 미소와 안젤리나 졸리의 입술을 가진 배우"라고 소개했다.

배그린이 등장하자 유재석은 "그냥 배그린씨 인데? 안젤리나 졸리가 어디있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배그린은 "KBS2 '최고다 이순신'에서 아이유를 괴롭히는 악녀로 출연한 배우"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배그린은 1989년생으로 2006년 KBS2 '반올림3'로 데뷔, SBS '미남이시네요', tvN '일년에 열두남자'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 '재미'로 들여다보는 오늘의 운세] [ 서울신문 구독신청]

[ 서울신문 페이스북] [ 서울신문 전체보기] [ 포토뉴스 서울EYE] [ 동영상뉴스 서울TV] [ 놀라운 글로벌세상 나우뉴스]

- Copyrights ⓒ서울신문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