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띠엘린, '어린이날' 성향별 맞춤 선물 기획전

2015. 4. 22. 10: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 성향별 맞춤 선물추천 기획전으로 최대 70%까지 할인

10만 원 이상 구매 시, 3만3천원 상당의 물놀이 장난감 증정

영국 프리미엄 애착인형 브랜드 젤리캣, 리미티드 에디션 단독 판매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주)쁘띠엘린(대표 이남진)은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날 선물 페스티벌'을 시작했다. (주)쁘띠엘린은 어린이날 선물을 고민하는 부모를 위해 아이의 성향별 맞춤 선물을 추천한다.

기획전에 참여한 브랜드를 25%에서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으며, 10만원 이상 구매 시 아이의 운동 감각을 자극해주는 비지비 물놀이 장난감(3만3천원 상당)을 증정한다.

아이의 성향에 따라 아이가 좋아할 만한 선물이 한데 모여있기 때문에 평소 아이의 행동을 유심히 관찰하는 부모라면 더욱 쉽게 선택할 수 있다. 책을 좋아하고 집중력이 뛰어난 아이에게는 상상력 넘치는 환경을 만들어주는 ▲스티커 일체형 칠판 레몬캔버스 ▲공간 책꽂이 북클레벤 ▲아동 발달 심리 전문가 정윤경 교수가 추천한 디벨플래닛이 적합하다. 이는 최근 자율 교육 트렌드로 떠오르는 홈스쿨링 필수품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또 감수성이 풍부하고 혼자 놀기를 좋아하는 아이에게는 개인 공간을 형성해주는 ▲쿠나텐트 ▲밀로앤개비 캐릭터 낮잠이불이 좋다. 반대로 바깥놀이나 친구들과 여럿이 어울리길 좋아하는 아이를 위해서는 ▲3D 키즈 카페트 아이비 ▲승마완구 포니사이클 ▲캠핑 침낭, 텐트 케이퍼랜드가 있다.

특히 이번 기획전에서는 영국 프리미엄 애착 인형 브랜드 '젤리캣'의 리미티드 에디션이 돋보인다. 헐리웃 베이비 수리크루즈(톰 크루즈 딸)의 애착인형으로 유명해진 젤리캣의 블라썸 튤립 핑크 버니가 쁘띠엘린 스토어에서만 단독 한정수량으로 판매된다. 소량 입고됐기 때문에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쁘띠엘린 스토어(www.petitelinstor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끝)

출처 : 쁘띠엘린 보도자료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