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보라·키썸·릴샴·제이스, ‘죄수복’ 콘셉트 화보 공개

2015. 4. 16. 17:44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POP=남안우 기자]걸그룹 씨스타 멤버 보라와 언프리티랩스타 키썸, 릴샴, 제이스의 콜라보 화보가 공개됐다.

16일 씨스타 공식 트위터 및 보라 인스타그램에는 ‘씨스타 보라 X 언프리티 랩스타 키썸, 릴샴, 제이스 의 콜라보레이션 화보를 공개합니다! 4월 28일을 기대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흑백화보가 게재됐다.

['죄수복' 콘셉트의 콜라보 화보를 공개한 릴샴, 키썸, 남성 래퍼, 씨스타 보라, 제이스(왼쪽부터). 사진제공 = 스타쉽 엔터]

사진 속 보라, 키썸, 릴샴, 제이스는 죄수복을 연상케 하는 의상을 입고 섹시하면서도 고혹적인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한 보라, 키썸, 릴샴, 제이스 사이에 의문의 청일점 래퍼가 등장, 궁금증을 유발시켰다.

화보 촬영을 진행한 씨스타의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측은 “첫 호흡이었는데도 불구하고 다들 완벽히 프로페셔널한 포즈를 연출했다”며 “씨스타 보라와 언프리티랩스타 멤버들의 케미가 마치 한 팀처럼 환상적이었다. 기대 이상의 프로젝트를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씨스타 보라는 현재 KBS 2TV ‘어 스타일 포 유’(A Style For You) MC로 활동 중이다.

naw@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